선의진 Bible view
킹제임스성경 분류

마태복음 9장 18-19, 23-26절 : 아버지의 믿음

컨텐츠 정보

  • 1,002 조회
  • 1 댓글

본문

마태복음 918-19, 23-26


9:18. 주께서 이러한 것들을 그들에게 말씀하고 계시는데, 보라, 어떤 관원이 그에게 와서 경배하며 말하기를 제 딸이 방금 죽었나이다. 그러나 오셔서 그 아이에게 안수하여 주소서. 그러면 그 아이가 살아나겠나이다.”라고 하더라.

While he spake these things unto them, behold, there came a certain ruler, and worshipped him, saying, My daughter is even now dead: but come and lay thy hand upon her, and she shall live.


9:19. 예수께서 일어나 그를 따라가시니, 제자들도 따라가더라.

And Jesus arose, and followed him, and so did his disciples.


9:23. 예수께서 그 관원의 집에 오셔서 악사들과 떠들썩한 무리를 보시고,

And when Jesus came into the ruler’s house, and saw the minstrels and the people making a noise,


9:24.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물러가라. 그 소녀가 죽은 것이 아니라 자고 있느니라.”고 하시니, 그들이 주를 비웃더라.

He said unto them, Give place: for the maid is not dead, but sleepeth. And they laughed him to scorn.


9:25. 그러나 무리를 내보내신 후에, 주께서 들어가 그 소녀의 손을 잡으시니, 소녀가 일어나는지라.

But when the people were put forth, he went in, and took her by the hand, and the maid arose.


9:26. 이 명성이 그 온 땅에 퍼지더라.

And the fame hereof went abroad into all that land.


3d48dfbcfe697f3c6362e50ec51cb497_1661910798_2911.png
 

마태복음 27:63. 말하기를 주여, 우리가 기억하건대, 저 미혹하던 자가 살아 있을 때 말하기를 삼 일 후에 내가 다시 살아나리라.’고 하였나이다.

Saying, Sir, we remember that that deceiver said, while he was yet alive, After three days I will rise again.


18보라, 어떤 관원이 그에게 와서 경배하며야이로(관원, 빛됨’)가 예수를 경배하였다. 그 이유는 제 딸이 방금 죽었나이다. 그러나 오셔서 그 아이에게 안수하여 주소서. 그러면 그 아이가 살아나겠나이다.” 딸아이가 죽었다! 그래서 예수에게 다급히 와서 말(기도와 간구)을 올린 것이다. 딸아이를 다시 살려야겠다는 아버지의 간절한 사랑이었다. 이것은,


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이기도 하시다. 나를 포함하여 온 인류가 죽었나이다.’ 그러나 한번만 안수하여 주시면 모두 살아날 것입니다. 예수는 이 복음을 위하여 오셨다. 그리곤 그 첫 신성을 나타내시려고 딸아이를 소생시키려고 하는 것이다.


19절 아버지 야이로의 중심을 보시고 예수께서 일어나 그를 따라가시니, 제자들도 따라가더라.” 예수님도 제자들도 그의 집으로 출발하였다.


그 집에 도착하여 보니, 23악사들과 떠들썩한 무리들이 먼저 와 있었다. 이는 장래를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었다. *명심하자! 오늘도 한 영혼을 지옥으로 보내기 위해 마귀는 누군가를 조정하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. 그러므로,


베드로전서 5:8. 정신을 차리고 깨어 있으라. 이는 너희의 대적 마귀가 울부짖는 사자처럼 삼킬 자를 찾아 두루 다니기 때문이니라.

Be sober, be vigilant; because your adversary the devil, as a roaring lion, walketh about, seeking whom he may devour:


24절 예수께서 그들을 보시며 말씀하셨다. “물러가라. 그 소녀가 죽은 것이 아니라 자고 있느니라.” *내 주변을 돌아보자! 아직도 구원해야 할 영혼들이 무수히 자고 있다. 주님의 이름으로 물러가라기도해야 할 것이다.


다시 24그들이 주를 비웃더라.” 악한 어둠이 그들을 분명히 조정하고 있었다. 그때, 25무리를 내보내신 후에 주께서 소녀의 방으로 들어가 그 소녀의 손을 잡으시니, 소녀가 일어나는지라.” 할렐루야!


아버지 야이로가 봤을 때는 분명히 죽었던 딸아이였다. 현실은 결과로 분명히 가려진다. 그러나 그 현실(결과)을 뒤집을 수 있는 건 오직 믿음이다. 아버지 야이로의 믿음으로 시작되었던 기도와 간구가 딸아이를 극적으로 다시 살리는 기적을 모두에게 보여준 것이다.


그러므로, 기적은 문제 속에 있는 것이 아니다, 오직 믿음에 있다. 아멘.



2022.08.13.

글, 김병일 


♥ 웹선교 후원 : 토스뱅크 1000-0199-7978 (김병일)   

관련자료

Total 89 / 1 Page
Member Rank